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는 수년간에 걸쳐 기상 학자에 대한

    1. 그녀는 목표에 도달하고 지쳤다. 그녀에게 더 냉담한 것은 그녀가 그것에 도달했을 때 느끼는 행복감이 없다는 것입니다. 뭔가 잘못되었습니다. 이것이 그녀가 5 년 이상 열심히 일한 느낌 이었습니까?


    1. 분홍색 조랑말과 자주색 기린이 들판을 돌아 다녔습니다. 솜사탕은 초콜렛 강이 옆으로 퍼져 나 가면서 땅에서 자랐습니다. 목초지에서 돌처럼 보이는 것은 실제로 바위 사탕이었습니다. 그녀의 입가가 없다는 사실을 제외하고는 꿈속의 모든 것이 완벽 해 보였다.


    1. 비가 올 것입니다. 일기 예보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지만 그의 엉덩이에 강판이있었습니다.  엉덩이를 신뢰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비가 올 예정 이었으므로 밖에 나가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1. 그가 마음에서 벗어날 수없는 것은 개발에 관한 것이었다. 그는 초창기 동안 많은 친구들을 사귀었고 그들과 함께 노는 것에 대해 추억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것이 어떻게 멈추었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가 자라면서 마지막으로 각 친구들과 놀았다는 점이 있었으며, 그것이 마지막이 될지 전혀 몰랐습니다.


    1. 때때로 그것은 그저 그런 방식 일뿐입니다. 물론 다른 선택의 여지가 있었지만 그는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끝났고 그게 다였습니다. 그것은 단지 그랬어 야했다.


    1. 국립 공원에서 보내는 시간은 흥미 진진한 모험이 될 수 있지만, 그녀가 경험하고 싶은 흥분은 아니 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찾은 상황을 생각하면서, 그녀가 협상 한 것보다 조금 더 자신을 얻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가 다음 식사를하려고했던 늑대 무리를 쳐다 보며 나무에서 자신을 발견 한 것은 흔한 일이 아니 었습니다.


    1. 지난 몇 주 동안 그 단어는 그의 손가락에서 흘러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는 작가의 블록으로 자신을 찾을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지만 여기에서 그는 빈 화면으로 앉았습니다. 날마다 그를 조롱하는 그 빈 화면은 그의 마음을 가지고 놀기 시작했다. 그는 왜 단 하나의 단어를 입력 할 수 없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단 하나의 단어 만 입력하여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거기서부터 빌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컴퓨터 앞에 앉아있을 준비가 된 8 시간이 화면에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음을 이미 알고있었습니다.


    1. 그는 그가 살았던 간단한 규칙이 세 가지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절대 파란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었습니다. 실제로 먹을 수있는 파란색은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블루 베리에 대해 질문했지만 모두가 실제로 자주색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그것이 사는 낯선 규칙 중 하나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5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그를 잘 섬겼습니다.


    1. 나는 지난 주에 실수로 See 's Candy에 갔다. 초콜릿 막대 사탕 2 개와 초콜릿 카라멜 아몬드 2 개를 샀습니다. 총 비용은 4 가지였습니다. 사탕은 맛있고 전부 였지만, 현실적으로 보자 : 스니커즈 바는 50 센트입니다. 이 사탕 1 달러의 계시 후에, 나는 언제라도 See 's Candy로 꿈속으로 돌아 다니는 것을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 그녀는 십대가 될 어린 소녀를 보았습니다. 그녀는 소녀가 어렸을 때를 되돌아 보려고했지만, 너무 길어서 들어 올려 운반 할 정확한 순간을 정확히 찾아 내지 못했습니다. 한 번에 그녀를 때렸다. 그녀는 더 이상 어린 소녀가 아니었고 동시에 그녀를 통해 두려움과 슬픔과 자존심으로 말없이 서있었습니다.


    1. 그녀의 머리에 색이 튀었다. 그들은 서로 섞여서 실을 꿰었다. 비즈니스가없는 색상조차도. 그것들은 모두 하나 였지만 동시에 뚜렷하게 분리되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설명하려고 했습니까?


    1. 하늘에는 새가 없었지만 그것은 그녀의 관심을 끌지 못했습니다. 구름이었다. 구름의 색은 아니지만 짙은 녹색입니다. 그녀는 다가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녀가 준비되기를 바랐다.


    1. 그날 희망과 꿈이 무너졌습니다. 예상되었지만, 여전히 충격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발생할 수있는 가능성에 찬성하여 경고 표시를 무시했습니다. 그 가능성은 희망에서 부인할 수없는 믿음으로 커졌으며 그것은 운명이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을 때까지 있었고 희망과 꿈이 무너졌습니다.


    1. 그는 자신이해야 할 일을 알고있었습니다. 그것은 처음부터 분명했다. 그것이 선택을 그렇게 어렵게 만든 것이 었습니다. 그가해야 할 일과 할 일이 같지 않았습니다. 그가 피할 수없는 결과에 기꺼이 맞서면 괜찮 았을 것입니다.


    1. 로봇은 비 승인으로 클릭하여 입방체 내부에서 잠시 삐걱 거리며 갈색 액체의 조랑말 유리를 압출했습니다. "간장 간경변으로 사망 한 술취한 묘의 무덤에 도착하게 될 것입니다." 유리를 탁자 위로 밀면서 나는 눈부신.


    1. MaryLou는 자부심을 가지고 티아라를 입었습니다. 그녀가 입었을 때 좀 더 쉽게하고 싶지 않은 일을하는 것이있었습니다. 그녀는 아파트를 진공 청소기로 청소할 때 창문을 쳐다보고있는 사람들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1. 나는 최근에 초콜릿 칩, 달게 한 연유, 바닐라 추출물 및 느린 열에 두꺼운 냄비로 퍼지를 만들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다크 초콜릿 덩어리로 시험해 보았고 세미 달콤한 초콜릿 칩으로 시험해 보았습니다. 두 가지 모두 더 좋습니다. 다크 초콜릿만으로도 나쁘게 나옵니다. 최고의 추가 기능은 분쇄 된 아몬드와 마시맬로입니다-Rocky Road에서 얻는 것입니다. 처음부터 냉장고까지 약 20 분이 걸리고, 음식을 먹으면서 얻는 20 파운드를 푸는데 약 6 개월이 걸립니다. 절제하는 모든 것, 친구. 적당히 모든 것.


    1. 나는 지금이 순간에 글을 쓰려고합니다. 내 말은, 지금이 순간에 다른 것을 쓰고 자하는 것입니다. 필자가 작성하고자하는 문서는 물론 내 컴퓨터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 있으며 인내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특히 의미있는 것을 다루는 것보다하기가 쉽기 때문에이 단락에서 의미없는 감정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산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 그는 움직일 수 없었다. 그의 머리는 욱신 거렸다. 어제 밤에 독감인지 음주인지 판단 할 수 없었습니다. 아마 둘 다의 조합 일 것입니다.


    1. Dave는 그녀의 집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언덕에 숲이 불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차는 급하게 포장되었고 Marta는 애완 동물의 마지막을 반올림하려고했습니다. Dave는 남길 수 없었던 가장 중요한 서류와 문서의 정신 목록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는 이러한 것들을 더 잘 준비하지 않았다고 스스로를 꾸짖고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하기를 바랐다. 그는 마르타가 애완 동물과 함께 나타날 때까지 계속 기다렸지 만 그녀는 여전히 볼 곳이 없었습니다.


    1. 그의 잘못이 아닙니다. 나는 네가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를 비난 할 수는 없다. 그는 실제로 어떻게 일어 났는지 전혀 모른다. 나는 엄마에게 그녀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았을 때 그녀를 진정시킬 수있는 변명을 계속하려고 노력했지만, 더 많이 시도할수록 그들 중 누구도 효과가없는 것을 볼 수있었습니다. 그는 그녀의 진노를 얻으려고했고 그것을 막을 수있는 말은 없었습니다.


    1. 그는 모든 것을 올바르게했었다. 전체 과정에서 실수는 없었습니다. 그것은 완벽했고 의심의 여지없이 그것을 알고 있었지만 결과는 그가 잃어버린 사실로 그를 쳐다 보았습니다.


  1. 그녀는 그녀의 학생이 자신이 통과 할 수 있을지 궁금해하는 것을 보았다. "당신은 스스로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친구들이 당신을 붙잡고 당신을 데려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친구들이 자신이 가진 전부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런 것이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