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랜드 이름이 더 비싼 것이 가장 많이 선택됩니다.

    1. 침대 밑에 숨어있는 것이 있다는 지식을 가지고 엄폐물을 단단히 붙잡아 두는 것은 끔찍한 느낌이었습니다. 당신은보고 싶어하지만 동시에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두려움에 얼어 행동 할 수 없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자신을 발견했고 다음에 무엇을해야할지 몰랐습니다.


    1. 그가 마음에서 벗어날 수없는 것은 개발에 관한 것이었다. 그는 초창기 동안 많은 친구들을 사귀었고 그들과 함께 노는 것에 대해 추억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것이 어떻게 멈추었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가 자라면서 마지막으로 각 친구들과 놀았다는 점이 있었으며, 그것이 마지막이 될지 전혀 몰랐습니다.


    1. 그녀가 선호하는 두 가지 중 하나였습니다. 한편으로, 선택은 간단 해 보였다.  쉬운 선택이었습니다. 안전한 선택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선호했는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1. 페인트의 붉은 빛이 태양 아래에서 반짝 거렸다. 그는 열 살 때부터이 차를 소유하는 꿈을 꾸었 고 그 꿈은 1 년 전에 현실이되었습니다. 그것은 그의 아기 였고, 그것을 돌보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너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슬러지 망치를 가져간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1. 그녀는 서두르고있었습니다. 당신이 서둘러 갈 때 표준 서둘러가 아니라 열렬한 서둘러. 몇 초가 삶이나 죽음을 의미 할 수있는 급한 유형. 그녀는 속도 제한을 무시하고 자동차 사이를 직조하는 길을 걸었다. 그녀는 앞으로 도로에서 교통 정체가 나왔을 때 불과 몇 분 거리에있었습니다.


    1. 내일 전문가의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더 이상 처리 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커피 테이블을 넘어서서 카테터에 피가 묻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등록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1. 비가 올 것입니다. 일기 예보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지만 그의 엉덩이에 강판이있었습니다. 그는 수년간에 걸쳐 기상 학자에 대한 엉덩이를 신뢰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비가 올 예정 이었으므로 밖에 나가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1. 그들에게 특정 죽음의 진단이 실제로 어떻게 생명을 주 었는지 설명하기는 어려웠습니다. 그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눈물을 흘리면서 화를내는 동안 그는 실제로 더 편안해졌습니다. 의사는 1 년 미만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그에게 1 년의 삶을 주었고, 그때까지 그는 일상으로 지나간 일상적인 학대와 관련이 없었습니다.


    1. Greg는 이러한 상황이 Michael을 몹시 불편하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마이클은 그저 무슨 일이 있을지 전혀 몰랐고, 그렉이 그 일을 막을 수 있었지만 그 일이 일어나도록 선택했습니다. 정말 아이러니했습니다. 그렉은 백만 번도 누구에게도 바라지 않겠다고 말한 것이지만, 여기서는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허용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궁극적으로 마이클을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 것이며, 아무리 불편하더라도 모든 사람이 일생에 적어도 한 번 인종 차별을 경험해야한다고 합리화했다.


    1. 그녀의 엄마는 그녀에게 경고했다. 그녀는 몇 번이고 경고를 받았지만 그녀를 믿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일을 올바르게 수행했으며 승진을 통해 보상을받을 것임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승진이 그녀의 주요 라이벌에게 주어 졌을 때, 그것은 넘어 질뿐만 아니라 그녀의 신념 체계를 혼란에 빠뜨 렸습니다. 인생에서 그녀의 첫 번째 큰 교훈 이었지만 마지막은 아니 었습니다.


    1. 호박 방울이 가지에서 매달리면서 충만에 도달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기다렸다 다른 많은 방울들은 가능한 한 크게 형성하고 방출하는 데 만족했지만이 방울에는 다른 계획이있었습니다. 그것은 역사의 일부가되고 싶었다. 다른 모든 물방울이 역사에 녹아 버린 지 오래 전에 기억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완벽한 표본이 날아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결국 수백 년 후에 발견 될 것이라는 희망을 포착하고 포착했습니다.


    1. 인생에서하고 싶은 일을 결정할 수는 있지만,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한 후에 유형의 물건을 떠나는 것. 그렇게 한 후에도,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만든 것들에 살 것입니다.


    1. 다른 유형의 비밀이 있습니다. 그녀는 일생 동안 많은 것을 붙잡 았지만 이것은 달랐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최악의 유형을 붙잡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이 누군가에게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으면 그것은 당신의 내부를 gna 아 먹을 수있는 비밀의 유형이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랬다면 당신을 죽게 만들 수 있습니다.


    1. Dave는 그녀의 집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언덕에 숲이 불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차는 급하게 포장되었고 Marta는 애완 동물의 마지막을 반올림하려고했습니다. Dave는 남길 수 없었던 가장 중요한 서류와 문서의 정신 목록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는 이러한 것들을 더 잘 준비하지 않았다고 스스로를 꾸짖고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하기를 바랐다. 그는 마르타가 애완 동물과 함께 나타날 때까지 계속 기다렸지 만 그녀는 여전히 볼 곳이 없었습니다.


    1. 그런 다음 첫 번째 떨어지는 별의 밤이 왔습니다. 이른 아침에 윈체스터를 향해 동쪽으로 돌진했다. 수백 명이 그것을보고 평범한 떨어지는 별을 위해 그것을 가져 가야합니다. 동쪽에서 100 마일 정도 떨어진 땅에 떨어진 것 같았습니다.


    1. 그녀는 새들을 친구로 여겼습니다. 그녀는 매일 아침 그들을 위해 음식을 내 놓았고 그들은 하루 동안 자신을 협곡하기 위해 급 지대에 왔을 때를 보았습니다. 그녀는 자신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어떻게할지 궁금했습니다. 그녀가 어느 날 아침 음식을 꺼내지 않으면 그녀가 제공 한 식사를 놓치 겠는가?


    1. 그녀는 세었다. 하나. 그녀는 계단이 다가오는 것을들을 수있었습니다. 두. 입에서 숨이 uff을 수 있습니다. 세. 그는 그녀 옆에 멈췄다. 넷. 그녀는 총의 방아쇠를 당겼다.


    1. 그녀는 어두운 방을 기다리고 있었다. 이제는 스탠드 오프였습니다. 그는 그녀를 방에 넣을 힘이 있었지만 그녀를 회개시킬 힘은 없었습니다. 공평하지 않았고 어둠을 얼마나 오래 견뎌야하더라도 그녀의 태도는 바뀌지 않았습니다. 세 살 때, 샌디의 완고한 성격은 이미 전체적으로 피었습니다.


    1. 너무 간단했던 것 같습니다.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본질적으로 어려운 일은 없었습니다. 어린이조차도 제 시간에 완성 할 수 있었을 정도로 간단하고 간단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았습니다. 마감일이 지났고 프로젝트는 완료되지 않은 채 남아있었습니다.


    1. 생선을 먹는 것은 좋은 생각처럼 들리지 않습니다. "일본의 진미입니다"라고 더 맛있어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생선은 생선, 진미 또는 아닙니다.


    1.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다. 그의 고풍스러운 옷과 깔끔한 ​​머리카락으로 인해 노숙자가되었습니다. 그녀가 들었던 다음 아인슈타인 이었습니까? 오프 기회에,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계속했다.


    1. 지난 몇 주 동안 그 단어는 그의 손가락에서 흘러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는 작가의 블록으로 자신을 찾을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지만 여기에서 그는 빈 화면으로 앉았습니다. 날마다 그를 조롱하는 그 빈 화면은 그의 마음을 가지고 놀기 시작했다. 그는 왜 단 하나의 단어를 입력 할 수 없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단 하나의 단어 만 입력하여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거기서부터 빌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컴퓨터 앞에 앉아있을 준비가 된 8 시간이 화면에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음을 이미 알고있었습니다.


  1. "내가 속이지 않아야하는 이유를 다시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그는 물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그렇게하고 벌을받는 사람이 없습니다. 나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기꾼들에게 행복하게지는 것에 대해 가야합니까?